도자기 류 등이 혹시 깨지지는 않을까,
또는 배송 중 분실 사고가 발생하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간혹 계십니다.
이에 대해 현지 판매처, 배송대행지, 그리고 히치하이커 모두 여러가지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.
1. [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유럽 도자기 업체]
히치하이커가 다루는 브랜드 제품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유명 브랜드들입니다.
가능한 웬만한 충격에도 파손되지 않도록 제조되는 것이 기본입니다.
2. [꼼꼼하고 철저한 포장 및 배송 업체]
업체에서 현지에서 보내주는 업체는 해당 브랜드 업체 또는
전세계를 대상으로 상품을 발송하는 전문 업체로서,
포장 전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꼼꼼이 체크 후에,
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, 꼼꼼하고 철저하게 보완되어 배송하도록 되어 있으며,
이들 업체로부터 수령한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가 보통 98%를 넘습니다.
3. [상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]
배송에 의한 파손이 아닌, 상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,
(사소한 디자인 형태나 표면 상태가 아닌, 명백한 디자인 실수 또는 사용에 지장이 있을 정도의 하자)
<순서>
1) 정확한 사유와 증거 사진 자료 (하자 정면, 하자 좌우측 등 최소 2장) 를
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문자 또는 이메일로로 보내주세요.
2) 히치하이커가 사진을 확인한 후, 확실한 하자로 파악되면, 해당 하자상품을 히치하이커로 착불로 보내주세요.
(CU 편의점 택배로 보내주시면 더 저렴하게 가능합니다.)
3) 히치하이커가 하자상품을 확인 후, 하자보상 대상으로 최종 확인되면,
판매처로부터 해당 상품가 환불 또는 재발송이 가능한 경우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4. [배송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]
배송 과정 중 파손된 것으로 추정되었을 경우,
'해당 상품가 + 해당 배송비 + 해당 관부가세'의 90~100%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<순서>
1) 아래 자료를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문자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.
파손부분 정면, 좌우측 등 사진 최소 2장
2) 히치하이커가 사진을 확인한 후, 해당 파손상품을 히치하이커로 착불로 보내주세요.
(CU 편의점 택배로 보내주시면 더 저렴하게 가능합니다.)
3) 히치하이커가 파손상품을 확인하여, 파손보상 대상으로 최종 확인되면,
해당 상품가, 해당 배송비, 해당 관부가세 환불 또는 재발송이 가능한 경우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5. [배송중 분실이 된 경우]
분실이 배송사 측에서 발생한 경우 배송사 보상절차에 진행후 배송사의 보상액 전액을 환불드립니다.
6. [기타 확인 사항]
배송물품의 손해가 수취인의 과오로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이상 A/S에도 최대한의 보상을 해드리는 히치하이커였습니다. ^*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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