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< PROGRESS >>
견적 문의 및 대행 신청 >> 견적가 입금 또는 카드결제 >>
히치하이커가 해외에서 결제 >> 한국으로 발송 >>
통관 (과세 대상일 때만 과세) >> 국내 배송 및 고객 수령
STEP 1 : 견적 문의 및 대행 신청
- '견적문의/대행신청' 게시판에 원하는 모든 해외의 상품에 대해 견적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외쇼핑몰의 상품부터, 해외쇼핑몰을 찾을 수 없는 상품까지 구매대행을 도와드립니다.
단, 해외쇼핑몰을 찾을 수 없는 상품인 경우, 정확한 브랜드명, 상품명, 모델명 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.
- 그 외에도 히치하이커 사이트 내에 소개된 상품에 대해 견적문의 및 대행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STEP 2 : 견적가 입금 또는 카드결제
- 견적 답변에 안내드린 계좌로 견적가를 입금 주시면, 대행이 바로 시작됩니다.
- 카드결제를 희망하시는 경우 별도 요청주시면, '개인결제창'에 결제창을 생성해드리고, 그 곳에서 카드결제 하시면 됩니다.
- 결제 확인 후 '나의 주문 (진행조회)' 게시판에 게시물이 생성되어, 해외결제부터 고객수령까지의 진행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STEP 3 : 히치하이커가 해외에서 결제
- 고객님이 지불한 결제대금으로 히치하이커가 해외에서 결제를 진행합니다.
STEP 4 : 한국으로 발송
- 경우에 따라 판매처에서 바로 발송 또는 배대지(배송대행지)를 거친 후 배대지에서 한국으로 발송됩니다.
- 경우에 따라 한국 직배송을 함으로써 현지 택스를 절감할 수 있거나 더 저렴한 경우, 픽업 등을 통해 직배송해드립니다.
- 파손 위험이 있는 상품은 포장 보완을 하며, 파손 시 보상이 가능하도록 기본적으로 보험에 가입합니다.
- 위치 추적을 위해, 고객님께 운송장 번호를 '나의 주문 (진행조회) 게시판에 알려드립니다.
STEP 5 : 통관
- 과세 대상인 경우에만 관부가세가 발생하며, 발생 시에 차후 별도 연락드립니다.
- FTA 적용 가능한 경우 활용하여, 최대한 적은 세금을 낼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.
파손/환불/반품/AS
- 그 동안 알려진 구매대행/직구의 단점은 파손/환불/반품/AS 였습니다. 히치하이커가 최대한 해결해드립니다.
- 파손 도착한 경우, 해당 상품가 보상 또는 일부 수수료를 제외한 전액 보상이 가능합니다. (공지사항 게시물 참조)
-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,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품목에 한해, 그리고 새 제품에 한해 상품가를 환불해드립니다.
(단, 배송비,수수료,관부가세는 제외) 또는 부득이한 경우 중고나라 또는 히치하이커 내 '고객취소건 구매'
게시판에 올리실 수 있습니다. 재판매 가능성이 없는 품목: 식품, 화장품, 특수부품, 고가상품 등
- 인덕션 등 AS가 필요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, 유상으로 수리가 가능한 업체를 소개해드립니다.
히치하이커 구매대행
HitchHiker
hhmall.co.kr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